default_setNet1_2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빛나는 미모...'심쿵' 비주얼

기사승인 2019.04.11  11:34:39

공유
default_news_ad1

- 신곡 'FANCY' 마지막 주자개인 티저 공개..범접 불가

   
▲ ⓒJYP

[시사신문 / 이선기 기자] 트와이스가 신곡 ‘FANCY(팬시)’의 개인 티저 마지막 주자인 다현, 채영, 쯔위의 모습을 공개했다.

11일 JYP측은 이날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멤버 다현, 채영, 쯔위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속 다현은 오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채영은 어깨라인을 드러내고 과감한 색상의 원피스를 소화해 도도한 표정과 함께 키치한 매력을 발산했다. 쯔위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황금 막내’다운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22일 미니 7집 'FANCY YOU'와 타이틀곡 'FANCY'를 발매하는 트와이스는 새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뿐만 아니라 수록곡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트랙리스트 티저를 선보이고 있다. 

 
   
▲ ⓒJYP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이번 미니 7집의 3번 트랙 'GIRLS LIKE US(걸스 라이크 어스)', 4번 트랙 'HOT(핫)’, 5번 트랙 'TURN IT UP(턴 잇 업)’, 6번 트랙 'STRAWBERRY(스트로베리)'에 각각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타이틀곡 'FANCY'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다시 한 번 히트 영광을 재현할 예정이다.

이선기 기자 sisasinmun8@sisasinmun.com

<저작권자 © 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