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해선 코웨이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기사승인 2020.06.05  10:58:10

공유
default_news_ad1

- 방준혁 넷마블 의장 지목으로 참여
유구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공기정화식물 전달

   
▲ 코웨이 이해선 대표이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코웨이

[시사신문 / 임현지 기자] 코웨이 이해선 대표이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5일 코웨이에 따르면 당사는 생산 공장이 위치한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내 화훼 농가에서 구입한 공기정화식물과 꽃 화분 100개를 유구 지역 사회복지시설 30여 곳에 다음 주 중 전달할 계획이다. 유구 공장 임직원들에게도 칭찬 릴레이를 통해 꽃 화분을 증정한다.

이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화훼 농가를 응원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뜻 깊다”며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든 분들이 계시기에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 19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평온한 일상의 행복을 다시 맞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 19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판로가 막힌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으로 추천을 받은 사람이 캠페인에 참여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방준혁 넷마블 의장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다음 주자로 최규복 유한킴벌리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임현지 기자 sisasinmun8@naver.com

<저작권자 © 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