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그릴, 미니밥솥, 라면포트 등 6종

▲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4일 자체 브랜드 ‘하이메이드’ 인기 주방가전 6종 시리즈를 론칭한다. ⓒ롯데하이마트

[시사신문 / 임현지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4일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인기 주방가전 6종 시리즈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앞서 출시한 헤어드라이어, 가습기에 이은 디자인 PB 제품이다. 멀티그릴, 미니밥솥, 라면포트, 후라이팬형 멀티쿠커, 하이라이트팟, 미니 에어프라이어로 구성했다. 제품 필수 기능은 모두 갖추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1~2인 가구나 자취생 등 나홀로족이 사용하기에 좋다. 

제조부터 품질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과정은 국내 중·소형 가전 제조업체 파트너사와 함께 진행했다. 멀티그릴과 하이라이트팟 제작은 주방가전의 명가로 알려진 EMK와 함께 제작했다. 라면포트 등 나머지 소형가전은 관련 전문업체 BKW와 협업했다. 

하이메이드 주방가전 6종 시리즈는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하고 준비 시간도 줄여주어 인기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이보리색으로 통일했으며 손잡이는 우드 무늬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시리즈는 오는 4일부터 전국 46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 어디에서나 제품 A/S를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손기홍 생활 2팀장은 “간편하게 음식을 조리하려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관련 주방가전을 포함한 인기 주방가전 6종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며, “제품의 핵심 기능을 강조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소규모 가구나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